컨텐츠 바로가기

  • MAKE UP
  • SKIN CARE
  • CLEANSER
  • HAIR
  • BODY
  • 상품후기
  • 뉴스&이벤트

NEW&EVENT

/ NEW&EVENT 게시판 입니다.

리르화장품, ‘왕홍 마케팅’ 성공으로 중국 업체 러브콜 쏟아져
제목 리르화장품, ‘왕홍 마케팅’ 성공으로 중국 업체 러브콜 쏟아져
작성자 리르화장품 (ip:)
  • 작성일 2017-01-20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770
  • 평점 0점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아이더블유컴퍼니의 코스메틱 브랜드 ‘리르화장품’이 중국 SNS 스타인 ‘왕홍(网红)’을 통한 현지 마케팅에 성공하며, 중국 업체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리르화장품은 중국 내에서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왕홍인 포니, 오찬 등과 함께하는 개인방송에서 리르 모공클렌져, 워터퍼프을 소개해 하루 만에 총 2만개, 약 2억원 규모의 판매고를 올렸다고 20일 밝혔다.

왕홍은 중국 내에서 인터넷 등 SNS를 기반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일반인을 통칭하는 말이다. 최근에는 왕홍 개인방송을 통해 중국에서 생소한 뷰티제품을 소개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왕홍 마케팅’이 한국 화장품 업계의 새로운 대중국 마케팅 방안으로 각광 받고 있다. 

리르화장품에 따르면, 눈에 띄는 외모와 세련된 스타일로 한국에서도 유명세를 타고 있는 왕홍 ‘포니’는 방송 30분 만에 리르 모공클렌져, 워터퍼프 등 총 1만5000개 제품을 판매하는 기록을 세웠다. 또 중국 10대 왕홍 중 한 명인 ‘오찬’ 방송에서도 27분 만에 리르 모공클렌져 5000개가 팔려나는 등 인기를 누렸다. 

이번 왕홍마케팅을 통해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리르 모공클렌져는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늘어진 모공을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또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워터퍼프는 매끈한 윤광 피부결을 완성해주는 제품으로 중국시장에서도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리르화장품 관계자는 “중국 내 한국화장품에 대한 입소문의 진원지라 할 수 있는 왕홍 개인방송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면서 중국시장 인지도 역시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성공적인 왕홍 마케팅 이후 판매대행 계약 등 사업제휴를 문의하는 중국 업체들이 늘고 있는 만큼 다각적인 접근을 통해 중국시장 점유율을 높여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포니.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Cart 0

최근본상품